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CUSTOMER REAL REVIEW

CUSTOMER REAL REVIEW

고객님의 상품평 입니다.

애니콤비 1200 책장 잘 받았습니다.

김나연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녕하세요~ 이사가 겹쳐서 상품평을 늦게 씁니다.


애니콤비 월넛 1200 책장을 주문하고, 10칸 모두에 하얀색 문을 달아달라고 주문했었습니다.


중간에 주말이 끼면서, 사이즈 문제로 고민이 되어서 취소도 하고 했었는데, 결론적으로 상담원분과 통화를 한 월요일에는 이미 제품이 다 제작되어 출고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, 책장을 받아서 잘 써야겠다고 마음을 굳혔어요.


제품을 주문하기까지 상담원분께 정말 전화도 많이 걸었습니다. 정말 죄송하고, 감사드려요.


그리고 배송해주신 분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.


제품은 정말 최고입니다.


비닐도 싹 덮어서 배송해주시구요.


그런데 문 10칸 중 딱 한 칸이, 너무 책장 아래 부분에 바짝 닿는 소리가 나면서 문이 여닫히긴 했는데 그것은 경첩을 조금 조절해서 최대한 책장과 문이 서로 닿지 않게 조절해서 책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그리고 문 하나가 안 쪽이 시트지가 조금 까져 있었고(문 속 쪽이기 때문에 문을 다 닫았을 때는 보이지 않음), 바깥 쪽 부분에서 한 두어 군데는 시트지에 조금 뭐가 묻어 있었는데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닙니다. (물걸레로 닦아 보았는데 특히 한 부분은 말끔하게 닦이지는 않기에, 이 글 쓰면서 생각이 나서 언급합니다)


이 부분들은 좀 아쉽지만, 제가 굳이 다 짚어서 위에 써놔서 그렇지 특히 시트지 관련 부분은 사실 크게 문제될 부분도 아니고... 전체적으로 크게 나무랄 데 없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.


책장이 정말 튼튼해요. 보는 사람마다 다 책장이 예쁘다고 하구요.


그리고 정말 예쁜 월넛 색상이라, 방과도 잘 조화를 이룹니다.


앞으로도 책장을 주문할 때는 다우미에서 사고 싶습니다. (나중에 주문할 때는 사이즈 문제로 또 고민하지 않게 정말 최종적으로 딱 결정하고 깔끔하게 주문할게요.)


그리고, 책장 잘 쓸게요! 감사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315 애니콤비 5단1000 하서랍책장 잘받았어요^^ HIT 김현정 16.08.29 404
4796 애니콤비 5단1000 하서랍책장 애니콤비 1200 책장 잘 받았습니다. HIT 김나연 16.02.02 1317
SEARCH
검색